공지사항
자유전공학부 강의실 예약시스템 "예약하샤" 운영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2-05-30
조회
2201
자유전공학부 강의실 예약방식이 2022.5.31.부터 "예약하샤"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자습 및 개인목적으로 예약할 수 없으며 적발 시 예약 취소 및 제재 예정
'예약하샤' 이용 안내
※ 자습 및 개인목적으로 예약할 수 없으며 적발 시 예약 취소 및 제재 예정
'예약하샤' 이용 안내
- 오픈날짜: 2022. 5. 31. (화) 09:00
(7일 전부터 예약가능 ex.오픈일인 5월 31일 기준 6월 7일(화) 까지 날짜 선택 가능) - 예약 가능 강의실
220동 201호, 206호, 207호, 311호, 314호, 317호 (총 6개) - 예약 가능 대상자
자유전공학부 재학생만 가능 - 강의실 사용 시간
220동 2층 강의실: 09:00~22:00 (평일, 주말 및 공휴일 포함)
220동 3층 강의실: 09:00~22:00 (평일에만 운영) - 예약 가능 인원수
201호(70명), 206호(30명), 207호(40명), 311호(24명), 314호(24명), 317호(24명) - 예약 신청
매일 01시부터 23시50분까지 - 예약 가능 / 취소 기간
학생 | |
예약 신청 및 취소 가능 기간 | 사용일 기준 7일 전부터 당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일정 변동 시 최소 2~3일 전 취소 권장) |
1회당 예약 가능 시간 | 최대 2시간 |
1인당 예약 가능 횟수 | 일 5회, 월 20회 |
Ex. 5월 31일 오전에 6월 7일 오후 3시~오후 5시에 강의실을 예약했을 경우, 5월 31일 오후 3시가 지나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단속 사항 안내
· 비품 및 기타 시설 등을 훼손하는 행위
· 예약자 명의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행위
· 음식물 반입, 흡연 등 공간을 오염시키는 행위
·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기타 공중도덕을 위반하는 행위
· 예약 후 사용하지 않는 행위
- 개인목적(자습 등)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이용 후 전자기기, 난방 전원이 꺼졌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소등 완료 할 것
위의 사항을 위반했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 예정
※ 자유전공학부 전체 공간 예약 제한 및 지도교수(또는 학부장) 면담 등
※ 사용시간을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초과하여 예약할 경우 경고 및 제재 조치
※ 기기 등 물품 파손 시 배상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음 - 승인 방식
별도 승인 없이 예약 자동 확정 후 예약자에게 sms 및 e-mail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