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유전공학부 강의실 예약시스템 "예약하샤" 운영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2-05-30
조회
2203
자유전공학부 강의실 예약방식이 2022.5.31.부터 "예약하샤"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자습 및 개인목적으로 예약할 수 없으며 적발 시 예약 취소 및 제재 예정



'예약하샤' 이용 안내



  1. 오픈날짜: 2022. 5. 31. (화) 09:00
    (7일 전부터 예약가능 ex.오픈일인 5월 31일 기준 6월 7일(화) 까지 날짜 선택 가능)
  2. 예약 가능 강의실
    220동 201호, 206호, 207호, 311호, 314호, 317호 (총 6개)
  3. 예약 가능 대상자
    자유전공학부 재학생만 가능
  4. 강의실 사용 시간
    220동 2층 강의실: 09:00~22:00 (평일, 주말 및 공휴일 포함)

    220동 3층 강의실: 09:00~22:00 (평일에만 운영)
  5. 예약 가능 인원수
    201호(70명), 206호(30명), 207호(40명), 311호(24명), 314호(24명), 317호(24명)
  6. 예약 신청
    매일  01시부터 23시50분까지 
  7. 예약 가능 / 취소 기간

  학생
예약 신청 및 취소 가능 기간 사용일 기준 7일 전부터 당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일정 변동 시

최소 2~3일 전 취소 권장)
1회당 예약 가능 시간 최대 2시간
1인당 예약 가능 횟수 일 5회, 월 20회
※취소는 7일 전부터 가능하나, ‘사용날짜 및 시간’ 기준 7일 전부터 취소가 가능합니다.

Ex. 5월 31일 오전에 6월 7일 오후 3시~오후 5시에 강의실을 예약했을 경우, 5월 31일 오후 3시가 지나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1. 단속 사항 안내
     · 비품 및 기타 시설 등을 훼손하는 행위

     · 예약자 명의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행위

     · 음식물 반입, 흡연 등 공간을 오염시키는 행위

     ·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기타 공중도덕을 위반하는 행위

     · 예약 후 사용하지 않는 행위

    - 개인목적(자습 등)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이용 후 전자기기, 난방 전원이 꺼졌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소등 완료 할 것




    위의 사항을 위반했을 시 아래와 같이 조치 예정

    ※ 자유전공학부 전체 공간 예약 제한 및 지도교수(또는 학부장) 면담 등

    ※ 사용시간을 필요 이상으로 과도하게 초과하여 예약할 경우 경고 및 제재 조치

    ※ 기기 등 물품 파손 시 배상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음
  2. 승인 방식
     
    별도 승인 없이 예약 자동 확정 후 예약자에게 sms 및 e-mail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