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수강신청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
수강신청 변경 |
2022. 3. 2.(수) ~ 3. 8.(화) |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
|
정원 외 신청 |
학생 신청 |
2022. 3. 2.(수) ~ 3. 8.(화) |
정원 외 신청 전산화(학생 신청-교원 승인-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신청, 수강확정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수강정원외신청 |
교원 승인 |
2022. 3. 2.(수) ~ 3. 10.(목) |
||
학생 수강확정 |
2022. 3. 2.(수) ~ 3. 11.(금) |
||
수강신청 취소 |
2022. 3. 9.(수) ~ 4. 21.(목) |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22. 3. 9.(수) ~ 4. 22.(금) |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신청 |
나.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기간 내 수강취소 신청 및 승인 3)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2. 3. 14.(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4)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2. 3. 28.(월)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5)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학생이 직접 수업일수 1/4선인 2022. 3. 28.(월)까지 mySNU에서 신청 교과목 확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pPD-AXEZiASHA-C7obkFWm_IKwtYtR1czpZ9NsOEck/edit?usp=sharing |
붙임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관련 매뉴얼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4. 타 학과(부)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안내 1부.
- (붙임1)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Spring Semester 2022 Guideline for Course Change & Withdrawal).pdf
- (붙임1-2)중복수강신청서 서식(Course Overlap Request Form).hwp
- (학생용)정원 외 신청 매뉴얼(Quota Exceeding Course Registration Request Manual For Students).pdf
- (학생용)정규학기수강취소매뉴얼(Course Drop Manual For Students).pdf
- (붙임3)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구분정정 방법 안내.pdf
- (붙임4)2022학년도 1학기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안내문(국영문).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