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수정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1-07-29
조회
3218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변동에 대해 예측이 불가한 상황에서 교수와 학생들이 2학기 수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수업 운영(안)을 아래와 같이 수정하여 재안내 하오니 학생들은 강의계획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수정(안)


    ❍ (개강 후 한달(9.1.~9.30.)) 비대면 수업


      ※ 다만, 실험·실습·실기 등 과목이수를 위해 반드시 대면 수업이 필요한 경우


         정부방역지침 준수 가능 범위 내에서 '제한적 대면 수업' 가능


    (10.1.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 




 *  기타 안내사항


  가. 수업 진행에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 수강생에게 즉시 안내(강의계획서 변경, eTL 수업게시판 등)


  나. 강의계획서에 수업 방식(대면/비대면 등) 공지


     - (강의계획서) 서식 6번 '강의계획 - 주차별 강의계획'에 "대면", "비대면" 등 명시


  다. '대면수업 중 코로나19 상황 발생시 대응 가이드' 강의계획서 서식 8번으로 추가 탑재 예정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수정(안)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