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학부 시설 임시 폐쇄 조치 및 시설 사용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1-04-08
조회
619
점차 심각해지는 학내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고 자유전공학부 학생회의 요청에 따라 220동 3층 관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1. 시설별 조치사항

 가. 학생회실: 임시폐쇄

 나. 학생라운지: 임시폐쇄


 다. 정보검색실

  - 컴퓨터 좌석은 한 칸씩 띄워 앉기

  - 책상은 칸막이 있는 좌석만 사용 가능

 라. 햇볕도서관

  - 칸막이 있는 좌석만 사용 가능

 마. 열람실 및 강의실(311, 314, 317호)

  - 칸막이 있는 좌석만 사용 가능

  ※ 18동 104호, 107호도 사용 가능

 

2. 폐쇄 기간: 2021. 4. 9.(금) ~ 4. 23.(금)

  ※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시설별 출입문에 부착된 내용 참조

 

3. 시설 사용 시 유의사항

 가. 입실 시 명부 작성

 나. 칸막이 있는 좌석에만 착석 가능

 다. 식음료 섭취 금지

 라. 자리맡기 금지

 마. 마스크 반드시 착용

 바. 입퇴실 시 손소독 실시

 사. 잡담 자제

  ※ 위 내용을 철저히 이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반 시 퇴실 조치 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