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 실시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0-10-14
조회
1686
1. 학사과에서는 학위기 및 각종 증명서 상 학생 영문성명 표기 방법이 상이함으로써 오는 혼선을 해결하고자, 「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및 학사 관련 증명서 적용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순번 |
시기 |
시행자 |
정비내용 |
시스템 메뉴 |
【1】 |
2020.10월 |
학과(부) 담당자 |
소속 학생에게 영문성명을 표기 통일안에 맞추어 직접 변경하도록 안내 |
[MySNU-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영문성명] |
학생 |
본인 영문성명 정비 |
|||
【2】 |
11월 |
학과(부) 담당자 |
학생 정비 결과 확인 ☞ 미수정시, 표기법에 맞추어 담당자가 정비 ☞ 11.30(월) 정비결과 제출 |
[학사행정-학적-학적기본관리 -기본인적사항등록-영어성명] |
【3】 |
12월 |
학사과 |
정비 결과 검토 후 시스템 확정 |
|
【4】 |
2021.1월 |
학생 및 직원 |
영문성명 변경 시,「신청⇒승인제」실시 ☞ 학생신청-학과-대학-본부 승인 |
<신청>MySNU-학적변동-학적부 기재사항정정 <승인>학사행정-학적-학적기본관리 -학적부변경신청승인 |
3. 이에, 자유전공학부 소속 재적생 영문성명 표기를 확인한 후 본인이 직접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비 대상: 정규 학위과정 학부 및 대학원 재적생 영문성명
붙임 1.「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안내서 1부.
2. [학생용] 학생 영문성명 표기 정비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