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 실시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20-10-14
조회
1686

1. 학사과에서는 학위기 및 각종 증명서 상 학생 영문성명 표기 방법이 상이함으로써 오는 혼선을 해결하고자, 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및 학사 관련 증명서 적용 계획 추진하고 있습니다.


 


순번

시기

시행자

정비내용

시스템 메뉴

【1】

2020.10월

학과(부) 담당자

소속 학생에게 영문성명을 표기 통일안에 맞추어 직접 변경하도록 안내

[MySNU-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영문성명]

학생

본인 영문성명 정비

【2】

     11월

학과(부) 담당자

학생 정비 결과 확인


미수정시, 표기법에 맞추어 담당자가 정비


11.30(월) 정비결과 제출

[학사행정-학적-학적기본관리 -기본인적사항등록-영어성명]

【3】

     12월

학사과

정비 결과 검토 후 시스템 확정

 

【4】

2021.1월

학생 및 직원

영문성명 변경 시,「신청⇒승인제」실시


학생신청-학과-대학-본부 승인

<신청>MySNU-학적변동-학적부 기재사항정정


<승인>학사행정-학적-학적기본관리 -학적부변경신청승인


3. 이에, 자유전공학부 소속 재적생 영문성명 표기를 확인한 후 본인이 직접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비 대상: 정규 학위과정 학부 및 대학원 재적생 영문성명


붙임 1.「학생 영문성명 표기법 일괄정비 계획」안내서 1부.


      2. [학생용] 학생 영문성명 표기 정비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