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 하계 계절수업] 수강료납부기간 / 수강취소가능기간 및 환불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19-05-20
조회
1532
[수강료 최종 납부 안내]



 가. 최종납부 및 고지서 출력기간:

     2019.06.07.(금), 09:00~16:00(가상계좌는 24:00까지)

     2019.06.10.(월), 09:00~16:00(가상계좌는 17:00까지)



 ※ 미납부시 자동 취소되며, 이 기간 이후 추가수납 절대 불가함

 ※ 일부 과목만 취소 시, 전액 납부 후 취소기간(개강 전)에 취소



 나. 수납 방법: 전 은행창구 및 가상계좌 수납

 다. 최종 폐강(수납인원 20명 미만): 2019.06.14.(금).



-----------------------------------------------------------------------------------------------

1. 1차 납부기간(종료): 2019. 5. 29.(수) ~ 6. 3.(월) 17:00



2. 수 강 료(1학점당): 이론: 40,500원, 실기: 45,500원



3. 납부방법 : 은행 및 가상계좌 납부

    전 은행 창구 납부: 평일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 2019. 5. 29.(수)09:00 ~ 6. 3.(월) 17:00 (24시간)

                        납부 마지막일(6월3일)은 17:00 마감


   수수료 발생 시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 시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 5.29.(수) ~ 6. 3.(월)

    방법 : mySNU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수업 고지서 출력

               mySNU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6. 납부수강료 확인

    SMS 통지: 본인 핸드폰(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mySNU -  인터넷증명서 발급



7.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 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6.14(금), mySNU 게시판



8.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방법

    기 간

    - 6. 17.(월) ~ 6. 23.(일) : 전액 환불(개강전)

    - 6. 24.(월) ~ 7.  5.(금) : 2/3 환불(수업일수 1/3선)

    - 7.  6.(토) ~ 7. 12.(금) : 1/2 환불(수업일수 1/2선)

   ※ 7. 13.(토)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며 환불금액 입금은 신청마감일 이후 3주 정도 소요



   환불방법

  - 개강 전(6.23.까지) : mySNU-학사행정–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6.24.부터) : mySNU-수강신청 취소→“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온라인 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mySNU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