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강취소]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18-09-23
조회
1668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취소기한 및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신청 취소기한

- 온라인 신청 : 2018.09.10(월)~10.26(금)까지 마이스누에서 신청(수업일수 1/2선)

-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 2018.09.10(월)~10.29(월) 18:00까지 자유전공학부 행정실(220동 301호)로 제출



※ 온라인 신청기한이 지나면 취소원 출력이 불가능하므로 기한전 미리 출력요망.

온라인신청 후 10월 29일(월) 18:00까지 행정실로 제출하지 않은 신청건은 자동으로 "반려" 처리되며, 종강 후 성적이 부여됨.





2. 취소신청 절차

온라인 취소 신청(매뉴얼참고) → 취소원 출력  수업 담당교수님 서명 또는 도장 날인 → 소속대학인 자유전공학부 교무행정실에 제출 → 행정실에서 전산 승인처리 → 완료





3. 유의사항

 가. 온라인으로 신청후 출력하여 담당교수님의 취소승인 서명을 받아 행정실에 제출까지 완료해야 취소처리됨.

 나. 담당교수의 서명을 위조 제출하여 적발될 경우 징계조치함.

 다. 온라인 미신청시 오프라인양식에 서명받아 제출하더라도 처리 불가능함.

 라. 취소처리 완료된 이후에는 철회가 불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