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초안지(수강신청 정정 요청서) 제출 안내
작성자
자유전공학부
작성일
2017-09-04
조회
2431
자유전공학부 교무행정실에 비치된 초안지 양식(수강신청 정정 요청서)을 본 홈페이지에도 재업로드하니, 초안지 양식이 필요한 학생들은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학과(부) 수강신청 조정기간 : 9. 8(금) ~ 9.11(월) 09:00 ~ 18:00 / 주말제외
: 학생들이 제출한 초안지를 행정실 및 학과에서 전산으로 입력할 수 있는 기간으로, 기간 내에 개설학과에 제출해야 함
※ 개설학과마다 초안지 접수 마감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과목의 개설학과에 개별 확인할 것.
* 자유전공학부 개설 교과목 → 자유전공학부 교무행정실에 제출
* 그 외 과목 → 개설학과에 제출
○ 주의: 드랍과목의 수강취소원은 개설학과에 상관없이 모두 학생소속기관인 자유전공학부 행정실로 제출하면 되지만, 초안지는 자유전공학부 개설과목을 제외한 과목은 개설학과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학생 여러분이 많이 혼동하는 사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