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금 추가납부] 2015.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알림 및 분납신청 안내
○ 추가 등록 : 2015. 3. 9(월) ~ 3. 11(수)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최종 등록 : 2015. 3. 23(월) ~ 3. 25(수)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추가 등록 고지서출력 : 2015. 3. 5(목)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최종 등록 고지서출력 : 2015. 3. 19(목)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 지점(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납부방법은 첨부문서 참고
[등록금 분납 신청]
○ 신청대상 : 재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분납 희망자(학자금대출 이용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제외)
*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 신청기간 : 2014. 3. 9(월) ~ 3. 10(화) 09:00 ~ 17:00까지 [1학기內 분납 최종 신청]
※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함을 유의
○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등록기간 : 1차[3.9(월)~3.11(수)], 2차[4.16(목)~4.20(월)], 3차[5.13(수)~5.15(금)]
4차[5.27(수)~5.29(금)]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및 등록금 환불자 환불방법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