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알림 및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4-09-14
조회
684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알려드립니다. 첨부된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문서를 꼭 확인하시어 대상학생은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 : 2014. 9. 17() ~ 9. 19()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최종 등록 : 2014. 9. 24() ~ 9. 26()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추가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15()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최종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22()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은 첨부문서 참고

 

 등록금 분납 신청 (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신청대상 : 재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분납 희망자(학자금대출 이용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제외)   

     *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신청기간 : 2014. 9. 17() ~ 9. 18() 09:00 ~ 17:00까지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함을 유의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등록기간 : 1[9.17()~9.19()],  2[10.24()~10.28()],  3[11.12()~11.14()],

                           4[11.26()~11.28()]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및 등록금 환불자 환불방법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