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기간 알림 및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알려드립니다. 첨부된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문서를 꼭 확인하시어 대상학생은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등록 : 2014. 9. 17(수) ~ 9. 19(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최종 등록 : 2014. 9. 24(수) ~ 9. 26(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추가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15(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최종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22(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은 첨부문서 참고
등록금 분납 신청 (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 신청대상 : 재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분납 희망자(학자금대출 이용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제외)
*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 신청기간 : 2014. 9. 17(수) ~ 9. 18(목) 09:00 ~ 17:00까지
※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함을 유의
○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등록기간 : 1차[9.17(수)~9.19(금)], 2차[10.24(금)~10.28(화)], 3차[11.12(수)~11.14(금)],
4차[11.26(수)~11.28(금)]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및 등록금 환불자 환불방법은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