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어 기간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원)재학생
○ 본 등 록 : 2014. 8. 25(월) ~ 8. 29(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추가 등록 : 2014. 9. 17(수) ~ 9. 19(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최종 등록 : 2014. 9. 24(수) ~ 9. 26(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본 등 록 고지서출력 : 2014. 8. 21(목)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추가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15(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최종 등록 고지서출력 : 2014. 9. 22(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번호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② 은행창구 납부
③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④ 신용카드(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ㆍ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ㆍ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 등록금 분납 신청 (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 신청대상 : 재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분납 희망자(학자금대출 이용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제외) *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
○ 신청기간 : 2014. 8. 25(월) ~ 8. 28(목) 09:00 ~ 17:00까지
※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함을 유의
○ 신청방법 : 인터넷「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신청
○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가능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등록기간 : 1차[8.25(월)~8.29(금)], 2차[10.24(금)~10.28(화)], 3차[11.12(수)~11.14(금)], 4차[11.26(수)~11.28(금)]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 등록금 환불자 환불방법
○ 대상 : 규정학기초과자 학점변경, 복귀생 등록금 인하액, 장학금 변경
(단, 휴학생은 환불 제외)
○ 방법 : 학생 본인이 http://my.snu.ac.kr에 접속 후 Login 후 『학사정보』⇒『나의정보』에서
개인정보수정[개인신상정보]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문의 전화
-등록금 납부관련: 재무과(구내 5107, 5106)
-카드결제 관련: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붙임: 1.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2. 2014학년도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4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