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신청 방법 안내
□
수강
취소 및 수강료 환불 신청 방법
1. 개강전(6/16~6/22까지)
: ON-LINE 취소하면
전액
환불
(http://my.snu.ac.kr)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2. 개강이후(6.23.부터)
온라인으로
수강 취소 →수강신청취소원
출력→담당교수
승인 →
신청마감일까지
본인의 소속학과에 제출(온라인으로만
취소하고 담당교수의 승인이 누락되었거나 소속학과(대학) 에
취소원을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 수강신청 취소가 이뤄지지 않음)
□
취소기간별
환불액
구 |
전액 |
3분의 |
2분의 |
취소 |
신청마감일 |
6.22(일) |
7.4(금) |
7.11(금) |
7.12(토) 이후 |
취소방법 |
온라인 |
온라인취소 |
환불입금:환불마감일 및 학과확정 후 |
□유의사항
○
개강
후 취소자 : 취소원(종이문서)을
마감기간까지 필히 소속학과로 제출바랍니다.
○
환불신청계좌의
예금주는
본인
명의 학교 등록계좌라야
합니다.
○
폐강된
과목(강좌)도
환불 신청을 해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6.23(개강) 이후에
수강 취소를 한 학생은 출석부에 본인의 이름이 있으므로 반드시 취소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출석부에서
삭제처리하지 않으면 F성적이
나갈 수도 있 습니다.)
○
매주
토요일 23:00~일요일
08:00까지는
data backup 등
정비관계로 web 학사행정
서 비스가 되지 않으니 이해 바랍니다.
□
계절학기
성적 W표시
- 전액환불
W표시
없음
- 2/3환불부터
W표시
- 성적증명서에는
W표시
없음
□
문의사항: 본부
1층
학사과 880-5041, 5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