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계 계절학기 2차 추가납부(12.18.~12.19.)

작성자
cls
작성일
2013-12-09
조회
595


2차
추가납부기간
: 2013.12.18.() ~ 12.19.()

 


납부방법
: 전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 은행창구 납부 :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09:00 ~ 17:0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할 수
없습니다
.(,폐강시에는 동일 학점 동일금액 으로 이동
가능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02-889-8174 #1)

신한은행 서울대지점(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02-887-7640 내선 420)

 

고지서
출력
(12.18.~12.19.)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http://my.snu.ac.kr)

 


마이스누
로그인학사정보→등록→계절학기고지서


하단의
학사서비스
등록금고지서 출력


ATM 납부


고지서가 없을
경우
,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에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 이름, 금액 확인)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 880-5041, 880-5042, 880-5043

납부한
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

- 납부확인서 : 인터넷 증명서 발급(본인 로그인)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동일 학점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12.10. 마이스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