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계 계절학기 2차 추가납부(12.18.~12.19.)
□
2차 추가납부기간
: 2013.12.18.(수) ~ 12.19.(목)
□
납부방법
: 전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은행창구 납부 :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09:00 ~ 17:0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할 수
없습니다.(단,폐강시에는 동일 학점 동일금액 으로 이동
가능)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02-889-8174 #1)
신한은행 서울대지점(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02-887-7640 내선 420)
□ 고지서
출력(12.18.~12.19.)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①
마이스누→로그인→학사정보→등록→계절학기고지서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 납부
①
고지서가 없을
경우,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에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 이름, 금액 확인)→납부
②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층), 880-5041, 880-5042, 880-5043
□ 납부한
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
- 납부확인서 : 인터넷 증명서 발급(본인 로그인)
□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동일 학점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12.10. 마이스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