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 납부기간
: 2013.11.26.(화) ~ 12.2.(월)
* 납부방법 : 전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은행창구 납부 :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09:00 ~ 17:00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02-889-8174 #1)
신한은행
서울대지점(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02-887-7640 내선 42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고지서
출력(11.26.~12.2.)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 납부 (고지서가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 이름, 금액 확인)→납부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층), 880-5041, 880-5042, 880-5043
* 납부한
수강료 확인
- 납부한 다음날 오후 1시부터 확인 가능
- 마이스누(http:snu.ac.kr) : 로그인->학내주요서비스->서비스열기->학사서비스->
등록금납부확인서->계절학기
* 농협 및 우리은행은 SMS통보
* 폐강
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동일 학점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12.10. 마이스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