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공선택 신청서 및 취소원 작성시 참고사항(수정)
작성자
cls
작성일
2013-10-28
조회
644
전공선택 신청서 및 취소원 작성시 참고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전공선택신청서 및 취소원 양식 앞면 하단의 전공신청내역(주전공, 부전공, 연계전공, 학생설계전공)은
현재까지 승인받은 전공을 기입하는 란입니다. 따라서, 취소원 제출시에는 취소신청학과를 포함해서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2. 전공신청학기를 헷갈려 하는 학생들이 있는 듯 합니다.
전공신청학기는 지난 5월에 신청을 하고 승인을 받았다면, 2013. 2학기 신청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2013. 10월) 신청한 학생들은 2014. 1학기 전공선택 신청이 됩니다.
3. 학생설계전공 신청서를 제출하는 학생들도 전공선택신청서를 반드시 작성해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4. 신청서 및 취소원의 자유전공학부 지도교수 서명란은 지도교수님의 성명만 기재하시고 서명없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마감후 지도학생들의 신청서 및 취소원을 수합하여 검토하시고, 추후 서명하는것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5. 학생설계전공신청시 전공선택 신청서의 지도교수 확인란는 자유전공학부 지도교수 서명을 받으시면 되고,
학생설계전공신청서의 지도교수 확인란은 학생설계전공 지도교수의 서명을 받아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전공선택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언제든지 교무행정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