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3-05-21
조회
567
★납부기간 : 2013.5.29.(수) ~ 6.4.(화)

 

* 납부방법 : 전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 은행창구 납부 : 09:00 ~ 16:00

- 가상계좌 납부 : 09:00 ~ 17:00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02-889-8174 #1)

신한은행 서울대지점(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02-887-7640 내선 42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고지서 출력(5.29.~6.4.)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 납부 (고지서가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 이름, 금액 확인)납부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 880-5041, 880-5042, 880-5043

 

※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 계절학기 수업 시작 전 6.23.(일)까지, 온라인 취소: 전액 환불

- 수업일수 1/3선 7.7.(금) 까지, 온라인 취소+취소원(담당교수 확인) 제출 : 납부한 수강료의 2/3 환불

- 수업일수 1/2선 7.12.(금)까지, 온라인 취소+ 취소원(담당교수 확인) 제출 : 납부한 수강료의 1/2 환불

- 7.13.(토) 부터는 환불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