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안내
□
수강
취소 및 수강료 환불 신청 방법
1. 개강전(12.17.~12.23.까지): ON-LINE 취소하면
전액 환불
(http://my.snu.ac.kr)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2. 개강이후(12.24부터)
온라인으로
수강 취소 →수강신청취소원
출력→담당교수
승인 →
신청마감일까지
본인의 소속학과에 제출(온라인으로만
취소하고 담당교수의 승인이 누락되었거나 소속학과(대학) 에
취소원을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 수강신청 취소가 이뤄지지 않음.)
□
취소기간별
환불액
구 |
전액 |
3분의 |
2분의 |
취소 |
환불기간 |
12.17.(월) 09:00~ 12.23.(수) |
12.24.(월)09:00 ~ 1.5.(토) |
1.6.(일)09:00 ~ 1.11. (금) |
1.12. 부터 |
취소방법 |
온라인 |
온라인취소 |
|
□ 유의사항
○
개강
후 취소자 : 취소원(종이문서)을
마감기간까지 필히 소속학과로 제출바랍니다.
○
환불신청계좌의
예금주는
반드시 본인
명의라야
합니다.(친구
및 부모님 명의 전산처리 불가)
○
폐강된
과목(강좌)도
환불 신청(본인
계좌번호 입력)을
해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6.22(개강) 이후에
수강 취소를 한 학생은 출석부에 본인의 이름이 있으므로 반드시 취 소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출석부에서
삭제처리하지 않으면 F성적이
나갈 수도 있습 니다.)
○
매주
토요일 23:00~일요일
08:00까지는
data backup 등
정비관계로 web 학사행정
서 비스가 되지 않으니 이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