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시행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2-10-19
조회
640

 ★ 2012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 강좌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기간 : 10.22.(월)~11.2.(금)


            ○ 문항 : 주관식 2문항(온라인)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anything that is especially impressive about this course.)

 

2) 이 강의에서 특별히 아쉽거나 개선할 점이 있으면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if there is anything to be improved for this course.)

font-fam


            ○ 대상교과목 : 학부 강좌(교양,전공 / 전임, 비전임), 대학원 희망 강좌


            ○ 조사방법 : 대상교과목 수강 학생이‘포털 마이스누(mySNU)’에 접속하여 직접 입력(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 결과확인 : 강좌 담당교수만 가능(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 행정사항


              -‘포털 마이스누(mySNU)’게시판에 조사 안내 및 프로그램 사용법 공지


              - 중앙전산원은‘포털 마이스누(mySNU)’에 이미지 배너 게재·홍보 협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실시

○ 기간 : 10.22.(월)∼11.2.(금)

○ 대상 : 학부 강좌 및 대학원 희망 강좌

○ 조사 방법 등 기타사항은 → 바로가기 안내 참조





붙임 : 강의 중간 소감조사 프로그램 사용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