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2-09-04
조회
539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확정기간 : 2012.9.12.(), 09:00 ~
9.25.(
), 23:59

 * 기간내 미확정시 대학 및 학사과에서 일괄 확정처리합니다.

 


<절차> 전산 정정신청(학생)
-> 소속학과 정정처리
(전산입력) -> 정정사항이 없을

       경우(학과승인처리) ->
최종승인처리(학사과)


 

 

2. 수강신청취소기간 : 2012.9.10.(), 09:00 ~
10.24.(
), 23:59

  * 전산취소 미실시 및 취소원 미제출 등으로 인해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절차를 확인 후 기간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기간내 취소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절차> 전산 취소신청(학생)
-> 취소원 출력후 담당교수 서명(학생) -> 소속학과에

     
 제출
(전산입력)
-> 취소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