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분납포함)

작성자
cls
작성일
2012-08-29
조회
603

★ 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미등록한 학생은 추가등록기간

   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2012학년도 학사과정 수업료 5%인하에 따라 등록금을 기납부한 복귀생

(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등의 등록금 차액 환불은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2학년도 등록금 관련 안내사항>

 

 

 

등록금 항목

2012학년도 등록금

비고

입학금

2011학년도와 동액



수업료

2011학년도 수업료 + 기성회비

- 학사과정 : 2011학년도 대비 5% 인하

- 대학원과정 : 2011학년도와 동액

(, 경영전문대학원은 학제개편에 따라 별도산정)

기성회비

없어짐

· 신용카드 납부 : 재학생, 대학원신입생, 분납자 가능(학부 신입생은 불가)

· 분납 신청 : 규정학기초과자 가능, 학부·대학원 신입생 불가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 안할시(0학점) 제적 처리됨(현재 자유전공학부는 해당사항없음)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 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 1/2) 등록금을 납부함

(본인의 학점수강여부는 상관없음)

등록금 환불자 학생 계좌번호 입력방법

- 메뉴 : 마이스누에서 학생이 로그인 후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환불자는 계좌번호 입력칸이 보임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와의 관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계좌번호 입력 가능시기 :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

- 등록금 환불시기 :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날의 다음 평일날


. 수납대상 : 대학()재학생, 대학원신입생(추가합격자 및 외국인특별전형 입학생),

      복학(), 재입학생

. 수납기간 : 2012. 9. 7() ~ 9. 11()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 고지서출력 : 2012. 9. 5() 09:00부터학교홈페이지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 등록금 분납 4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2. 9. 7() ~ 9. 10()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5) 분납기간 : 1[09.07()~09.11()], 2[10.23()~20.25()],

                 3[11.09()~11.13()], 4[11.28()~11.30()]

 

붙임 1.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추가납부) 1.

     2. 2012학년도 2학기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