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ㆍ납부기간: 2012.6.15.(금), 6.18.(월)
ㆍ납부장소: 전 은행, 농협 (우체국,신협 등 포함)
- 은행 창구 납부 :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 09:00~17:00
ㆍ주관은행:
- 농협 서울대지점 (02-840-8722)
- 우리은행
서울대지점 (02-887-7640 내선 420)
-
신한은행서울대지점 (02-871-7411#1)
ㆍ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ㆍ과목별로 분납 불가 (6.15.부터 과목별 취소는
가능)
※ 고지서 출력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고지서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ATM납부 (고지서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농협 079695, 신한 40112)입력→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확인)
→납부
※ 수강신청
취소기간
- 전액 환불 : 6.15. ~ 6.21. (온라인 취소)
- 2/3 환불 : 6.22. ~ 7.5. (온라인 취소 + 취소원에 담당교수님 확인 인 찍어서 소속학과로
제출)
- 1/2 환불 : 7.6. ~ 7.12. (온라인 취소 + 취소원에 담당교수님 확인인 찍어서 소속학과로
제출)
- 7.12이 이후에는 취소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