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정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2-03-15
조회
637

 

1. 201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

 

- 확정기간(학생) : 2012.3.14.(수) 09:00 ~ 3.27.(화) 23:59

 

- 학과조정기간(확정) : 3.28.(수) ~ 3.29.(목) 09:00~23:59

 

- 취소기간(학생) : 3.9.(금) 09:00 ~ 4.23.(월) 23:59

 

- 학과조정기간(취소) : 4.24.(화) ~ 4.25.(수) 09:00~23:59

 

※ 취소시 전산에는“W”로 표기되나 성적증명서에는 반영되지 않음

 

3. 협조사항

 

- 기간내 미처리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으며,

 

- 1/4선까지 수강신청 변경 가능(학업성적처리규정 제3조제4항)

- 취소처리시 학생은 반드시 전산으로 취소신청 후 취소원을 출력하여 담담교수의

 

승인을 받아 소속학과에 제출하여야 하며, 소속학과에서는 전산으로 최종승인을

 

하여야 취소처리가 완료(절차 누락시 미처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