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1. 201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대상자는 등록기간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학사과정 수업료 5%인하에 따라 등록금을 기납부한 학부신입생 및 복귀생(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의 등록금 차액은 추후 환불될 예정이며 방법·절차 등은 다시 통보하겠습니다.(이번 본등록기간에는 환불되지 않음)
<2012학년도 등록금>
*입학금: 2011학년도와 동액
*수업료: 2011학년도 수업료 + 기성회비
-학사과정: 2011학년도 대비 5% 이하
-대학원과정: 2011학년도와 동액(단,경영전문대학원은 학제개편에 따라 별도산정)
*신용카드 납부: 재학생, 대학생신입생, 분납자 가능(학부 신입생은 불가)
*분납신청: 규정학기초과자 가능, 학부.대학원 신입생 불가
*규정학기초과자 학점 신청안할시(0학점) 미등록 제적됨(2012학년 1학기부터 변경)
*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1/2)등록금을 납부함 (본인의 학점수강여부는 상관없음)
가. 수납대상 : 대학(원)재학생, 대학원신입생, 복학(적)생, 재입학생
나. 수납기간 : 2012. 2. 20(월) ~ 2. 24(금)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2. 2. 13(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2. 2. 20(월) ~ 2. 23(목)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5) 분납기간 : 1차[2.20(월)~2.24(금)], 2차[4.19(목)~4.23(월)],
3차[5.09(수)~5.11(금)], 4차[5.29(화)~5.31(목)]
붙임 1.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
2. 2012학년도 1학기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2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