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1.1학기 수강신청 확정

작성자
cls
작성일
2011-03-04
조회
665

2011.1학기 수강신청 확정 방법


1. 확인요령

반드시 2011.3.16.(수) ~ 3.25.(금)까지  http://my.snu.ac.kr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여,

가.  정정할 사항이 없을 시“확정” 클릭하여 종료

나.  정정할 사항이 있으면

-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를 정정할 경우는 학생이 직접 수정

  (201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시에 대체과목으로 재수강 신청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재이수 여부, 년도 및 학기 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경우는 온라인상으로 수강신청(정정) 요청서를 출력, 작성하여 (수업시간 중복교과목은 불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소속 학과(부)에 제출

- 정정요청 사항 모두 반영 시 “확정”클릭하여 종료

※ 자세한 사항은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 참고



2. 유의사항

가.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담당교수의 확인이 없는 경우는 절대 조정 불가

나. 폐강된 강좌(수강신청 확정서 비고란에 “폐강”이라 표시됨)를 신청한 학생 중 다른 교과목을 신청할 경우에도 위의 “확인요령”과 같이 처리

다. 교양과목의 재조정은 불가(교양과목에 대한 사항은 기초교육원 Tel. 5690 로 문의)

라.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수강 년도 표시가 누락되었거나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학생이 직접 온라인상으로 수정

※ 정정한 교과목은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출석부에 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