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0.1학기 수강신청 확정처리 안내
작성자
cls
작성일
2010-03-17
조회
733
1. 수강신청 확정은 수강신청의 최종 근거가 되므로 학생 본인의 수강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확정 처리기간
▷ 2010. 03.18(목) ~ 03.25(목)
▷ 확인 요령
① 마이스누(http://my.snu.ac.kr) login→학사행정→수업관리→수강정보→[수강확정신청] 메뉴이용
② 정정할 사항이 없을 시, [확정] 클릭하여 종료
③ 정정할 사항(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 등은 본인이 직접 수정)이 있을 경우, 정정 사항이 모두 반영된 후, [확정] 클릭하여 종료
※ 특히 전공선택을 한 학생은,
- 전공구분 : 선택한 전공과목이 주전공으로 선택되었는지
- 교과구분 : 선택한 전공과목이 전필 또는 전선으로 선택되었는지
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확정하여야 합니다.
※ 붙임.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
2. 확정 처리기간
▷ 2010. 03.18(목) ~ 03.25(목)
▷ 확인 요령
① 마이스누(http://my.snu.ac.kr) login→학사행정→수업관리→수강정보→[수강확정신청] 메뉴이용
② 정정할 사항이 없을 시, [확정] 클릭하여 종료
③ 정정할 사항(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여부 등은 본인이 직접 수정)이 있을 경우, 정정 사항이 모두 반영된 후, [확정] 클릭하여 종료
※ 특히 전공선택을 한 학생은,
- 전공구분 : 선택한 전공과목이 주전공으로 선택되었는지
- 교과구분 : 선택한 전공과목이 전필 또는 전선으로 선택되었는지
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확정하여야 합니다.
※ 붙임. 수강신청확정 매뉴얼(학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