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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초안지(수강신청 정정 요청서) 제출 안내

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초안지(수강신청 정정 요청서) 제출기간 및 유의사항

- 1차 학과 수강신청 조정기간: 2018. 11. 15(목)
2차 학과 수강신청 조정기간: 2018. 11. 26(월)

 : 학생들이 제출한 초안지를 행정실 및 학과에서 전산으로 입력할 수 있는 기간으로, 기간 내에 과목 개설학과에 제출해야 함(교과목 담당 교수님의 서명 필수)

※ 개설학과마다 초안지 접수 마감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과목의 개설학과에 개별 확인할 것. 

* 자유전공학부 개설 교과목 → 자유전공학부 교무행정실에 제출
* 그 외 과목 → 개설학과에 제출

○ 주의: 수강취소원은 개설학과에 상관없이 모두 학생소속기관인 자유전공학부 행정실로 제출하면 되지만, 초안지의 경우에는 자유전공학부 개설과목을 제외한 과목은 개설학과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학생 여러분이 많이 혼동하는 사항임.

[첨부]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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