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번역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최종 납부기간 / 수강취소 가능기간 및 환불 안내
  • 카테고리학사
  • 작성자자유전공학부
  • 날짜2017-11-17 14:43:15
  • 조회수468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최종) :

     
2017. 12. 6.() ~ 2017. 12. 8.(금)
    ※ 기간 내에 수강료를 내지 못한 수강신청자의 경우,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됨
    ※ 1학점당 이론(40,500원), 실기(45,500원) 

    (1차) 2017. 11. 22.(수) ~ 2017. 11. 28.(화)

2. 고지서 출력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납부방법 
  ◦ 전 은행 창구 납부(09:00~16:00) 및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ATM 납부(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를 모를 경우)
 ◦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에는 계좌이체가능)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17.12.13(수),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기간
    - ‘17. 12. 15.(금) ~ ’17. 12. 21.(목) : 전액 환불(개강 전)
    - ‘17. 12. 22.(금) ~ ’18. 01. 03.(수) : 2/3 환불(수업일수 1/3선)
    - ‘18. 01. 04.(목) ~ ’18. 01. 10.(수) : 1/2 환불(수업일수 1/2선)
   ※ ‘18. 01. 11.()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 방법
  [개강 전(‘17.12.15~ ’17.12.21.까지) 취소]
    마이스누 - 학사행정 – 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개강 이후(‘17.12.22.~’18. 1.10까지) 취소]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자유전공학부 교무행정실      제출 → 행정실에서 확인후 전산 승인 처리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